엠블럼 내 숫자 10 적용, 글로벌 항공사 비전 내포스마트폰 항공권 구매 비중 높아져, 고객 접근성 개선
  • 이스타항공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새 엠블럼과 어플리케이션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이스타항공
    ▲ 이스타항공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새 엠블럼과 어플리케이션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엠블럼과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새 엠블럼은 '10'이라는 숫자를 비행기의 힘찬 도약으로 형상화해 글로벌 항공사로의 비전을 담고 있다.

    엠블럼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새 단장했다.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한 항공권 구매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니즈에 맞춰 편리한 접근성을 갖춘 앱을 새로운 버전으로 재오픈한 것이다.

    이스타항공은 신규 모바일 앱 오픈을 기념해 즉석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결제 시 국내선 최대 1만원, 국제선 최대 1만5000원을 할인해 준다.

    탑승기간은 이달 16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로, 모바일 결제 시 여정 선택 후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앱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앱을 다운받고 인증 사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아 '제 2의 창업을 통한 글로벌항공사로의 도약 원년의 해'라는 경영목표를 통해 사업확장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