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가정용 바닥재 '최고'..."소비자 선호 브랜드 2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7 브랜드파워' 1등 브랜드 선정
편백나무 오일 함유, 층간 소음 저감, 미끄럼 없는 안전성 '인기몰이'

윤희성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3.16 14:49:59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CC가 가정용 바닥재 브랜드 소비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KCC



KC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2년 연속 가정용 바닥재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하고 이를 지수화 한 것으로 소비자들이 각 브랜드에 대해 인지하는 정도와 충성도 등을 기준으로 영향력을 측정하고 있다.

KCC는 이번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1위 브랜드를 차지했다. 특히 충성도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최초 편백나무 오일 함유 바닥재, 층간 소음 저감효과 바닥재, 미끄럼이 없이 없는 안전한 바닥재 등으로 소비자들은 우리 제품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바닥재 브랜드로 2년 연속 평가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여 1등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KCC는 주거용 바닥재 전제품에는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오일과 미끄럼방지 기능을 적용했다. 일부 제품에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성능도 부여해 사용자를 위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을 향상시켰다.

또 전 제품에 친환경 가소제를 적용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로 알려진 폼알데하이드(HCHO), 휘발성 유기화합물(TVOC) 방출 기준치 이하로 낮췄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이재용 33차 공판 "합병 반대시 더 큰 손실...찬성, 올바른 선택"
"SK와 SK CC 합병 건과 관련된 전문위의 결정 과정을 보고 걱정을 많이 했다.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은 국민연금이 책임을 지는데 반해 결정은 외부위원으로 구성된 전문위가 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을 찬성해 온 채준규 전 국민연금 리서치팀장의 말이다… [2017-06-27 20:41:41] new
롯데홈쇼핑, 육군 5사단에 2천만원 상당 위문품 전달
롯데홈쇼핑이 6월 호국보훈의 날을 맞아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육군 5사단을 방문해 2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날을 맞아 롯데그룹 유통BU(부문) 사회공헌 통합 프로그램인 ‘나라사랑’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한민국을 사랑합… [2017-06-27 19:19:25] new
롯데홈쇼핑-코트라, '한류상품박람회' 공동 주관… 대만서 6300만 달러 실적…
롯데홈쇼핑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한류상품박람회’를 민간 기업으로는 최초로 KOTRA와 공동 주관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산자부와 KOTRA의 공식집계에 따르면, 대만 진출 희망 기업들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수출 상담회를… [2017-06-27 19:16:58] new
한화L&C, 환경부 취약계층 '바닥재' 후원사업 5년째 지원
한화LC가 환경부의 사회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동참한다.27일 한화LC는 환경부가 진행하는 '취약계층 주건환경 개선사업'에 자사 제품인 PVC(polyvinyl chloride) 바닥재를 무상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한화LC는 지난 2013년부터 5년 연속 자사의 바닥재를 제공하면서… [2017-06-27 19:12:22] new
제일기획 국내외서 칸 라이언즈 11개 수상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은상 1, 동상 10개 등 모두 11개의 라이언 트로피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이 중 제일기획의 자회사인 영국의 아이리스(iris)는 아디다스의 ‘글리치(Glitch)’ 캠페인으로 미디어 부문 은상 1개, 디지털 크래… [2017-06-27 19:04:50]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