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뮤지컬·이은결 마술쇼 최대 40~60% 할인예매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봄을 맞이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공연·전시 등 무료 초청 이벤트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 서비스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고객 누구나 실적 조건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우선 하나카드는 대형 뮤지컬과 마술쇼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컬처 서비스를 통해 구매 시 지킬 앤 하이드·오!캐롤·꽃보다 남자 등 인기 뮤지컬을 비롯해 마술사 이은결의 더 일루전(THE ILLUSION) 공연을 최대 40~60% 할인 받을 수 있다.

    뮤지컬 할인외에도 연극 운빨로맨스·라이어1·남자충동·베헤모스·더 가이즈 등을 1만원 특가로 예매할 수 있는 '만원의 서프라이즈'도 이용 가능하다.

    개봉 예정작 영화 '원라인(배우 진구, 임시완, 이동휘 등 출연)' 시사회에 500커플을 초청하는 '무비투나잇'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3월 19일까지 응모 가능하고, 21일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시사회는 영등포CGV에서 24일 진행되며,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도 함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 뮤지컬∙연극∙전시 등 20여편의 작품에 대해 추첨을 통해 공연당 5~50커플까지 무료 초청 혜택이 제공된다.

    또 하나카드는 뮤지컬, 연극과 함께 헬로뮤지엄(능동 어린이회관 특별전시관)에서 열리는 ‘헬로, 미켈란젤로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말까지 하나컬처 및 인터파크·예스24·애플도도·티켓링크·하나티켓·네이버 등을 통해 예매 시 1인 4매까지 30% 할인 제공된다.

    모바일 오디오 무료 쿠폰과 함께 현장에서 도록, 엽서, 포스터, 음료 등 구매 시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임완수 회원마케팅부장은 "생활밀착업종 혜택 뿐 아니라 손님의 문화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영화, 공연 대관 행사와 함께 전시, 콘서트 등 문화 컨텐츠 확대를 위한 신규 이벤트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