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11번가·옥션·쿠팡·티몬·위메프·G9, 봄맞아 나들이 상품 출시
  • ▲ 티몬에서 진행하는 꽃노리페스티벌. ⓒ티몬
    ▲ 티몬에서 진행하는 꽃노리페스티벌. ⓒ티몬

    쌀쌀했던 겨울이 가고 봄이 성큼 다가왔다.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사람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17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주부터 따뜻해지기 시작한 날씨가 점차 포근해져 주말 서울의 기온은 한낮 최고 15도까지 오를 전망이다. 제주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비 소식도 없어 대체로 맑은 날이 예상된다. 

    이번 주 <주말 쇼핑 가이드>에서는 e커머스에서 추천하는 봄나들이 상품을 소개한다.

    G마켓
    에서는 여행상품, 도시락 등을 봄나들이 추천 상품으로 꼽았다.

    G마켓은 광양 매화축제와 구례 산수유꽃축제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파랑새투어 광양 매화축제 여행상품'을 판매 중이다. 

    서울(시청역, 잠실역)과 경기(송내역, 중앙역, 성균관대역)에서 출발하는 제품으로 4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부터 월요일에 출발한다. 

    왕복교통비 및 차량 보험, 도로비, 인솔자비용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중식은 함께 나들이에 나선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자율적으로 가지면 된다. 가격은 2만4700원.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양은도시락도 G마켓의 추천 상품이다.

    G마켓에서 판매하는 '추억의 도시락'은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든 옛날 방식의 제품이다.
    규격과 모양이 다양한 7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5500원에서 1만1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11번가에서는 자녀 혹은 반려동물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갈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즈 팝업텐트'와 '캠핑용 접이식 웨건' 등이 있다.

    '키즈 팝업텐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뜻한 원색컬러배색의 유아용텐트로 이동과 설치, 보관이 편리하다. 

    야외활동이 많은 봄, 여름, 가을에는 캠핑, 야외활동용으로 사용하고 실내에서는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2만2700원부터다.

    '캠핑용 접이식 웨건'은 야외 나들이, 캠핑 시 음식이나 물건 등을 수납하고 이동할 수 있다. 내하중 100kg으로 반려동물용 유모차로도 적합하다.

    원터치 접이식 방식, 웨건 일체형 핸들, 넓고 충분한 수납공간, 전륜 360도 회전 등으로 이용 편의성도 좋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옥션에서는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과 키친아트 '3단 런치박스'를 봄나들이 상품으로 추천했다.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은 전통문화 테마파크인 한국민속촌 여행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당일 체험으로 가기 부담이 없고, 잠시 과거로 여행을 떠나는듯한 기분을 낼 수 있어 힐링피크닉으로 각광받고 있다. 

    민속촌 내에서는 연탄불달고나, 아씨문방구, 잉어엿뽑기 등 추억의 놀이도 즐길 수 있다. 마상무예, 농악, 줄타기, 대장간 등 전통문화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가격은 1인 1만7000원이다.

    키친아트 '3단 런치박스'는 스테인레스 재질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뚜껑에 무독성 실리콘 재질의 밀폐고무가 있어 밀폐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김밥, 과일 등 3단으로 한 번에 챙길 수 있고 중간 단을 빼면 1단, 2단으로도 사용 가능해 피크닉용 도시락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1만5800원.

    쿠팡에서는 벚꽃 시즌을 맞아 '2017 벚꽃 여행지 총집합'을 판매하고 있다. 

    진해 군항제, 쌍계사 벚꽃십리길, 경주 보문단지, 진안 마이산, 경포대 등 당일여행 가능한 전국의 벚꽃놀이 여행지를 모아 놓은 것이 특징이다. 

    쿠팡에서는 출발지와 여행지, 여행 날짜에 따라 1만9000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도시락이나 피크닉 등에 유용한 '락앤락 클로버 직장인도시락 2단 도시락통'도 쿠팡의 추천 상품이다. 
    이 제품은 전용 가방이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용기를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쿠팡가 1만1000원대다.

    티몬에서는 꽃피는 봄을 앞두고 '꽃노리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3월 말까지 데이트나 여행을 위해 필요한 유명 꽃놀이 여행지를 선별해 판매한다. 또 꽃놀이에 필요한 셀카봉 등 다양한 용품들도 같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광양매화축제(17일부터 출발), 쌍계사 벚꽃길(24일부터 출발), 진해 군항제(25일부터 출발) 등 당일 버스여행 상품을 2만1760원부터 판매한다. 

    연인들이 여행을 할 때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함께 구매 가능하다.
    밤에도 원활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A조명셀카봉을 1만701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피크닉 돗자리를 1만9900원부터 판매한다.

    위메프에서는 봄나들에 빼놓을 수 없는 도식락 재료 상품을 대거 구성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삼각김밥을 만들 수 있는 삼각김밥김(50매)과 삼각틀을 1만원에 판매한다. 

    디저트로 다양한 과일도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완숙 찰토마토(2kg) 9900원, 논산 딸기(2kg) 1만2900원, 퓨어스펙 쁘띠오렌지 1만4900원부터, 바나나(4kg) 1만3900원등이다.

    따뜻한 봄을 자연 그대로 느끼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도 판매 중이다. 특히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숲속의 쉼터’는 위메프의 추천 제품이다. 

    이곳에서는 노천탕과 황토찜질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6만9000원부터다.

    G9는 '진해 군항제 당일 자유여행'과 '피크닉 4인용 쿨러백 세트'를 추천했다.

    '진해 군항제 당일 자유여행' 상품은 진해 군항제가 열리는 4월 1일부터 10일 중 선택해 당일 자유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이다. 

    축제 기간 중 매일 출발하며 왕복교통비, 차량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벚꽃놀이 중 최고로 꼽히는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피크닉 4인용 쿨러백 세트'는 소풍 갈 때 이것저것 챙길 필요 없이 가방 하나에 필요한 상품을 모두 모아 놓은 제품이다. 가격은 2만4500원이다.

    수저, 포크, 접시 등이 4개씩 들어있고 양념통, 도마, 냅킨, 오프너, 돗자리도 함께 구성돼 있다. 가방 옆 공간에는 와인이나 음료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달려 간편하다. 가격은 5만5800원이다.

    업계 관계자는 "봄나들이를 가려면 여행상품, 도시락, 음식 등 챙겨 할 것이 많다"며 "e커머스에서 추천하는 상품들을 살펴보고 편하고 실속있게 봄나들이를 계획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