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선정

'17 칸 라이언즈서…50년 이상 사자트로피 받아온 모범 브랜드

이연수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3.20 15:21:10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버거킹이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로 선정됐다.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상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쳐 뛰어난 크리에이티비티를 추구하는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016년에는 삼성이 받았다. 

버거킹은 오랜 기간 칸 라이언즈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2016년의 경우 모두 76개의 사자 트로피를 받았으며, 세계평화의 날을 맞아 집행했던 “맥와퍼” 캠페인만으로 두 개의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버거킹은 1969년 ‘스키니 버거(Skinny Burger)’로 처음 칸 라이언즈에서 수상한 이후 2007년 칸 라이언즈 티타늄 그랑프리를 받는 등 지속적으로 뛰어난 크리에이티비티를 선보여 왔다. 버거킹은 현재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 체인점 중 하나로 성장, 100개 이상 국가에서 하루 1천1백만 명의 고객을 접대하고 있다.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어센셜 이벤츠의 CEO 필립 토마스(Philip Thomas)는 “버거킹은 대담하고 용감하며 혁신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명성을 쌓아온 브랜드로서 크리에이티비티의 한계에 끊임 없이 도전해왔다”며 “대의명분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장기적으로 볼 때 높은 성과를 얻는다”고 믿어온 것을 버거킹의 성공요인으로 꼽았다.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상은 오는 6월 17-24일 진행될 제 64회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기간 중 버거킹의 CMO 액슬 슈반(Axel Schwan)과 브랜드마케팅 수석 페르난도 마샤도(Fernando Machado)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쌍용차,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 등 신차 알리기 나서
쌍용자동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과 전국 주요 지점 차량 전시 등을 통해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쌍용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에서 셔틀 및 에스코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을 지원한다. 또 행사 참가자 가운데 쌍용차 모델… [2017-06-19 15:36:56] new
박삼구 회장, 금호 상표권 '기존 입장' 고수... 매각 무산 가능성 높아져
산업은행과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의 금호 상표권 갈등이 한치의 양보도 없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다. 박삼구 회장 측이 기존 입장을 고수하기로 함에 따라 더블스타의 선택만이 남은 상황이다. 매각 무산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산업은행은 그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19일… [2017-06-19 15:34:51] new
증권사 해외진출 수년째 제자리… 점포철수 잇따라
증권사들의 해외시장 성적이 수년째 제자리를 맴돌고 있다.1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주요 증권사들은 수년 동안 해외 진출을 강조해 왔지만, 현실은 크게 미흡한 실정이다.이들은 '한국의 골드만삭스', '글로벌 IB' 등을 지향하고, 거래대금 감소를 경험하며 새로운 사업모델로 해외시장 진… [2017-06-19 15:33:29] new
최태원 SK 회장 "뉴 SK 핵심은 사회와 함께하는 딥 체인지"
최태원 회장과 SK그룹 CEO들은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 가속화와 더불어 사회와 함께하고, 사회를 위해 성장하는 'Deep Change(딥 체인지)'를 함께 추구해 나간다.SK그룹은19일 경기도 이천 SK MS연구소에서 최태원 회장을 비롯해 최재원 수석부회장, 조대식 수펙스추… [2017-06-19 15:26:57] new
[Daily New뷰티]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네이처리퍼블릭 外
◇아모레퍼시픽,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아모레퍼시픽은 오는 8월말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 [2017-06-19 15:20:46]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