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 판매망 전국으로 확대

유은정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3.20 16:07:33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로직프로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를 이제 전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JTI코리아는 자사의 스마트 전자담배 '로직 프로(LOGIC PRO)' 판매망을 전국으로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로직 프로는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의 일부 소매점(세븐 일레븐)에서만 판매됐었다. 이번 판매망 확대를 통해 전국 5000 여개의 소매점(GS25)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로직 프로는 지난 9월 출시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3관왕을 달성하며 상품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바 있다.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충전 USB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원이다.

강유선 JTI코리아 대외홍보부 이사는 "지난 9월 출시 수도권 이외의 지역 고객들도 전자 담배 로직 프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로직 프로가 국내 전자담배 이용자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1인 가구 덕분에 …CJ프레시웨이, 편의점 원료 매출 20%↑
CJ프레시웨이는 편의점용 간편식 원료매출이 지난 동기대비 약 20% 가량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말 자체 테스트를 마치고 출시한 대파, 양배추, 고추 등의 전처리 농산물의 경우에도 편의점 효자 상품인 도시락 수요에 힘입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018-04-20 11:35:20] new
라푸마, 서울 세종대로에 '캠핑 피크닉 라운지' 운영
LF의 라푸마는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는 서울시가 지난 15일부터 오는 10월말까지(7~8월 제외) 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는 곳이다. 라푸마는 서울 세종대로 일대 600㎡((약 180여평) 면적의 공간에 그늘막 텐트 10… [2018-04-20 11:33:37] new
몰튼 앤더슨 롯데 시그니엘 총지배인 "반도체·자동차 잇는 한국 대표 브랜드…
"반도체, 자동차, 스마트폰 등 세계적인 제품들이 한국에서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아직 국내 호텔 브랜드는 세계 시장에서의 위상이 높지 않습니다. 롯데가 처음으로 선보인 시그니엘 브랜드를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알리는 것이 저의 비전입니다."최근 개관 1년을 맞은 시그니엘… [2018-04-20 11:31:15] new
스마일게이트, 몽골 글로벌 희망학교 11~13호 설립
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가 국제 NGO 단체 굿네이버스 및 코피온과 몽골 내 소외지역 학교 3곳에 IT 교육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글로벌 희망학교' 11호~13호를 설립한다고 20일 밝혔다.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희망의 확산'을 목표로 그간 해외 낙후 지역 희망학교를 설립, IT 교육 인프라… [2018-04-20 11:24:43] new
독일 명품 캐리어 '리모와', 韓 직진출설 모락모락
독일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한국 직접 진출을 모색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2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리모와를 인수한LVMH가한국 직접 진출을 사실상 확정했다는 소문이 확산됐다. 이에 따라 본사가 인력 채용은 물론 시장조사를 벌이고 있다는… [2018-04-20 11:22:10]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