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나우(nau), 컴포트시크 패션 담은 패션필름 공개

  • 2017, 올해 패션 트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담은 '컴포트 시크'가 대세다.

    컴포트시크란 컴포트(Comfort)와 시크(Chic)의 합성어로, 일상 생활 속 편안함 속에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이 깃든 스타일을 말한다.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여행, 문화 분야에서도 '슬로우 라이프' 관련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시티웨어 브랜드 나우(nau)는 일상 속 편안함의 멋을 담은 컴포트시크 컬렉션을 출시하고 '컴포트시크'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바이크시크 컬렉션’ 패션필름에 이어 두 번째다. ‘컴포트시크 컬렉션’의 패션필름으로 나우의 ‘슬로우 라이프’ 철학을 패션필름을 통해 담았다.

    나우의 ‘컴포트시크 컬렉션’은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이지웨어 라인이다. 전체적으로 몸을 구속하지 않는 편안한 실루엣에 엄선된 자연 친화적이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베이직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디자인과 소재의 고급화로 착용감을 높이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했다.  조깅이나 가드닝, 휴식의 순간 등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남윤주 블랙야크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컴포트시크' 패션필름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취향을 고수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과시하지 않는 멋스러움을 담았다"고 밝혔다.

    컴포트시크 컬렉션과 패션필름, 캠페인은 나우 공식온라인 몰과 브랜드 SNS계정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