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중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일시불 10% 할인 혜택 제공
  • ▲ 대림통상 도비도스 리모델링 상품. ⓒCJ오쇼핑
    ▲ 대림통상 도비도스 리모델링 상품. ⓒCJ오쇼핑

    CJ오쇼핑이 ‘대림 도비도스’의 욕실 리모델링 상품을 오는 30일 밤 10시 40분에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48년 전통의 욕실용품 전문기업인 대림통상의 욕실 시공상품이다. 

    대림통상은 욕실용품 브랜드로 그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데, 수전, 욕조 등 욕실에 사용하는 주요 상품을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18년 연속 선정되며 품질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30일 밤 10시 40분에 CJ오쇼핑이 방송하는 ‘대림 도비도스 욕실 리모델링 상품’은 욕실 벽면과 바닥, 세면기, 양변기, 선반 등 욕실 아이템 시공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시공 상품이다. 

    대림통상 소속 전문 시공 전문가가 1:1 고객 맞춤 설계 상담부터 철거,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두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비데일체형 도기(양변기)와 세면기, 전면 거울 슬라이딩장 등 욕실에 필요한 모든 용품들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된다. 또 욕조의 유무에 따라 욕조 타입과 파티션 타입 두 가지 중 선택하면 된다.

    CJ오쇼핑은 론칭을 기념해 생방송 중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일시불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시공을 완료한 고객 중 총 4명을 추첨해 LG트롬 건조기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생방송에 앞서 25일부터 온라인 CJ몰을 통해 ‘대림 도비도스 욕실 리모델링 상품’을 미리 주문할 수 있으며, 미리 주문 시에도 생방송 중 혜택이 모두 적용된다. 가격은 32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