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기념10% 할인 쿠폰, 매일 2000명 선착순 발급
  • ‘G마켓표’ 식품 브랜드 '지테이블' ⓒG마켓
    ▲ ‘G마켓표’ 식품 브랜드 '지테이블' ⓒG마켓

    G마켓이 온라인전용 식품 브랜드 ‘Gtable(지테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Gtable은 유행에 민감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다. 

    G마켓 식품 담당자가 직접 산지로 찾아 상품의 생산부터 가공, 포장, 배송까지 전 과정을 검수한 제철 신선식품 중심으로 선보인다. 

    G마켓 측은 이번 브랜드를 론칭한 이유는 기존 입점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넘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Gtable은 총 9종의 상품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간편 건강 샐러드 3종’은 1만1700원, 미국 서부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고 자란 ‘고당도 오렌지’는 1만900원, 고소하게 로스팅한 견과 3종과 크랜베리를 담은 ‘매일채움견과’는 2만3900원, 작지만 영양소는 그대로인 ‘미니 채소는 2만4500원에 판매한다. 

    산지직송 식품도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순창 장류 메주’ 6만9900원, ‘갈빗살 마늘양념구이’ 1만2900원, ‘1등급 국내산 삼겹살’8900원 등이다.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쿠폰도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쿠폰을 제공한다. 

    4월 2일까지 매일 ID 당 1회, 선착순 총 2000명을 대상으로 발급할 예정이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Gtable’ 혹은 ‘G테이블’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박영근 G마켓 신선식품팀 팀장은 “Gtable은 G마켓 식품팀이 직접 확인한 먹거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G마켓의 식품 전문가들과 생산자들이 신선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