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내달 베트남 패션위크 시작으로 세계 유수 패션위크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 확대
  • ⓒ동아TV
    ▲ ⓒ동아TV

     

     

    동아TV는 '2017FW 서울패션위크' 주관방송사로 선정돼 컬렉션 전편을 라이브 스트리밍(이하 온라인 생중계)으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아TV는 지난해 10월, 서울디자인재단과 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세계 최초로2017SS 서울패션위크의 디자이너 컬렉션 방송분 6편(6일분, 40개 컬렉션)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해 누적 시청수가 23만건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했다.

    동아TV는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28일 개막하는 2017FW 서울패션위크의 주관방송사로 재선정됐다. 신진 디자이너 컬렉션으로까지 생중계 범위를 넓혀 총 60여편에 달하는 전 디자이너 컬렉션에 대한 생방송 송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전세계 어디에서든 네이버 스타일라이브(StyLive) 채널, 유튜브를 비롯해 동아TV 홈페이지,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서울패션위크는 매년 3월, 10월 연간 두 번 개최되는 세계적인 패션 비즈니스 행사이다. 

    이번 2017FW 서울패션위크는 27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