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최초 주요 10대업종 10·15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및 2~5개월 무이자 할부
  •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올해 말까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10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손님들에게 2~5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대 업종은 가전∙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쇼핑∙여행∙항공∙면세점∙병원∙손해보험이다.

    또 오는 6월까지 10대 업종 10개월·15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10개월 부분무이자는 1·2회차 할부 수수료를 손님이 부담하면 나머지 8회차는 무이자가 적용돼 총 금액은 10회로 나눠서 납부하는 것이다. 

    15개월 부분무이자는 12·3회차 할부 수수료를 손님이 부담하고 나머지 12회차를 무이자로 적용해 총 금액을 15회로 나누어 납부하는 것이다.

    항공료나 병원비, 가전 제품 등 자주 발생하지 않지만 금액이 큰 결제에 대해 10개월∙15개월 부분무이자로 부담을 훨씬 덜 수 있다.

    이외에도 국세∙지방세∙4대 보험 부문에서 진행되는 무이자할부 혜택도 이어진다.

    올해 말까지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인 납부대상은 국세·지방세(서울시∙행자부)·관세·경찰청과태료·법원인지대·검찰청벌과금·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이며, 인터넷납부 뿐만 아니라 은행 ATM 납부, 방문납부 모두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경기가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주요 10대 업종과 국세∙지방세∙4대 보험에서의 무이자할부를 기획했다"며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욱 계획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무이자할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