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총점 93.5점으로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 코바코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총점 93.5점으로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 코바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총점 93.5점으로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29일 코바코에 따르면 기획재정부는 매년 공공기관의 대국민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을 대상으로 상대 평가를 실시,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코바코는 22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고가의 스마트 광고 제작 인프라를 영세업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 확대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곽성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사장은 "전 직원이 '한 번 더 듣고 한 발 더 가까이'라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앞으로도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