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위켄드', 주말 2회&15만원 이상 구매 시 나들이 식기세트 증정
  • ▲ N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4월 프로모션. ⓒNS홈쇼핑
    ▲ N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4월 프로모션. ⓒNS홈쇼핑


    NS홈쇼핑이 한달 동안 요일별 혜택이 쏟아지는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간 중  ‘스페셜 위켄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행사는 4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TV방송상품에서 2회(개) 이상 구매하고 실결제금액이 15만원 이상인 고객들이 대상이다. 해당 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은 '키친아트 나들이 식기세트 13P'를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1인 1회 증정하며,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4월 한달간 매주 월요일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루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하는 '원데이 먼데이'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보험, 여행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당일 방송상품에 한해 누적 결제금액의 10%를 적용해 최대 3만원까지 증정한다. 적립금은 차차주 월요일에 부여되며 총 30일간 사용할 수 있고, 보험, 여행, 렌탈 상조, 서비스 등 무형상품에는 사용이 불가하다.

    이밖에 NS홈쇼핑을 대표하는 7개의 특화프로그램에서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별도로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TV 방송상품에 한해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NS홈쇼핑은 프로모션과 동시에 차별화된 특화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빅마마 이혜정의 '빅쇼'(화, 오후 6시 35분)와 요리예능 '투맨스토리'(수, 오후 5시 45분), 상품과 정보의 만남 '이지연의 건강이야기'(금, 오전 6시 35분) 등 식품 특화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봄나들이 발길도 돌릴 강력한 혜택으로 4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일 쏟아지는 혜택도 챙기고, 나하고 딱 맞는 NS홈쇼핑 방송 프로그램도 찾는 4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