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나들이 철 맞아 '쇼핑-외식' 등 다양한 분야 특급 혜택 제공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4월을 기념해 U+멤버십 고객 대상 나들이,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4월 한달 간 '한화아쿠아플라넷 63점' 현장에서 U+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63 종합권(아쿠아플라넷+스카이아트)' 20% 할인 혹은 '아쿠아플라넷' 또는 '스카이아트' 단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U+멤버십 고객이라면 롯데렌터카 내륙 주중 45% 할인, 주말 4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선착순 100개 객실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파주/이천/동부산/광명)에서는 VIP쿠폰북을 증정한다.

    VIP쿠폰북에는 놀이시설 무료 쿠폰, 사은행사 참여권, 브랜드할인, 커피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VIP쿠폰북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 받기'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서울 3대 뷔페로 꼽히는 더 플라자 호텔 서울 '세븐스퀘어' 2인 이용 시 15% 할인 및 음료제공, 4인 이용 시 1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에서는 마지막 주 목요일(27일)에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재현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꽃피는 4월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