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카드 홈페이지
    ▲ ⓒ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카드는 SC제일은행과 포괄적 업무제휴 1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이벤트에 응모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삼성 QLED TV, 2등 10명에게는 삼성 갤럭시S8, 3등 1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이 양사 제휴상품인 'SC제일은행 삼성카드'로 전국 이마트 매장(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포함)에서 일시불과 할부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오는 28일까지 SC제일은행에서 행사 대상 적금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SC제일은행 계좌에서 월 적립금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삼성카드 회원 3000명에게 연 3%의 적금 금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펀드 등 SC제일은행 자산관리상품(MMF 및 예·적금 제외)을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1만원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10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3만원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두 회사사간 시너지를 높여 더욱 다양하고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