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통합 출범 100일을 맞아 오는 11일 해외 선물·옵션 거래 고객 대상 'My name is KB! Welcome KB!'이벤트 및 투자설명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거나 휴면계좌를 보유한 고객에게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해외 선물·옵션 거래수수료 할인($3.0) 혜택을 제공하며, 첫 거래 시 커피 기프티콘(선착순 100명)도 증정한다.


    또 옛 KB투자증권 파생상품 거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통합 KB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영화 기프티콘(선착순 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통합 출범 100일인 11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KB증권 해외상품지원부에 유선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KB증권 해외 선물·옵션 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을 방문해 개설할 수 있다.


    영업점 방문 없이도 KB증권 모바일 앱 Start able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 가능하다.


    최근 환리스크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달러를 주제로 투자설명회도 오는 11일 개최할 예정이다.


    1부는 '트럼프시대에 달러로 돈벌기/환율 대격변기에 살아남기'를 주제로 외화자금팀 민경섭 이사가, 2부는 '달러(해외/국내)관련 통화선물 매매전략'에 대해 해외상품지원부 이창성 과장이 강의한다.


    이번 설명회는 통합 KB증권 파생상품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사전 유선 신청을 통해 선착순 100명을 모집하며, 참석자에 한해 3개월간 수수료 할인($3.0) 혜택도 제공한다.


    배영식 해외상품지원부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환율 변동성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달러뿐 만 아니라 국내 개인투자자들의 해외 상품 투자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선물·옵션 이벤트 및 투자설명회 관련 문의는 KB증권 해외상품지원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