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은 오는 6월까지 특별판매 연 3% 환매조건부채권(RP) 매수 기회를 제공하는 '당신만을 위한 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저축계좌, 펀드, 해외채권, ELS 등 추천 금융상품을 1000만원 이상 매수한 신규 고객과 이탈고객(최근 3개월 평균 잔고 10만원 미만 또는 15년 말 기준 잔고 1억원 이상 고객 중 16년 말 기준 잔고 1천만원 미만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수 금액의 2배(최대 5억원)까지 연 3%(세전, 91일물) 수익률의 특판 RP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SA와 연금저축계좌, 펀드는 타사에서 이전해오는 고객에게도 특판 RP 매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추천상품을 1억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 10돈의 금메달, 명품 공기청정기 등 사은품을 지급한다.


    친구가 최초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5000만원 이상 입금(고)하면 소개한 고객에게 케이크를 지급한다.


    'QV와 함께하는 평생든든연금 이벤트 시즌2'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확정기여형(DC)퇴직연금, 개인형퇴직연금(IRP), 연금저축계좌에 신규 가입 및 이전, 추가 납입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연금상품 계좌로 미래에셋QV솔루션펀드를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래에셋QV솔루션펀드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재간접 펀드 운용노하우를 바탕으로 NH투자증권 QV포트폴리오의 자문을 받는 상품이다.


    NH투자증권은 연말까지 '언제나 당신 곁에, QV연금'을 주제로 매 분기 총 4개의 시즌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노후자산 관리를 돕고 있다.


    서원교 WM전략본부장은 "NH투자증권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금융상품으로 수익성을, 연 3%의 특판 RP를 통한 유휴자금 운용으로 안정성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좋은 상품을 통해 신규로 NH투자증권과 거래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휴면고객이 다시 찾아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판 RP는 선착순으로 진행해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