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서남부 대표 쇼핑, 관광, 문화 랜드마크
  •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신세계사이먼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6일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여주, 파주, 부산에 이은 4호점으로 부지면적 약 14만7000㎥(약 4만5000평), 영업면적 약 4만2000㎥(약 1만3000평), 주차대수 약 2700대 규모다. 이곳에는 220여 개의 국내 및 해외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다.

    특히 스페인 컨셉의 이국적인 경관과 한층 강화된 여가시설 및 체험형 컨텐츠를 갖춘 ‘복합 쇼핑 리조트’를 컨셉으로 공간이 꾸려졌다.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이 쇼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과 놀이, 그리고 먹거리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이 될 전망이다.

    신세계사이먼은 반경 30Km 내 1200만 인구가 거주하고 제 2, 3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5개 고속도로가 지나는 입지적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 갯골생태공원, 월곶포구, 오이도, 시화방조제 등 시흥시의 관광 인프라도 풍부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그룹과 미국 최대 부동산 개발인 사이먼 프라퍼티 그룹이 각 50%의 지분을 소유한 합작법인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명품부터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리빙, 키즈,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카테코리별 인기 브랜드 220여개가 입점해있다.

    아르마니, 코치, 마이클코어스, 휴고보스, 오일릴리 등 고품격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함께 분더샵, 블러스, 세컨드런 등 명품 편집숍을 유치해 명품 브랜드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띠어리, 마쥬, 산드로, 질스튜어트, 디케이앤와이 등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해외 패션브랜드와 함께 스튜디오 톰보이, 미샤, 르베이지, 아이잗컬렉션, 지 보티첼리 등 국내 인기 패션브랜드도 입점한다.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스포츠, 아동, 리빙, 가전, 가구 등 연관 카테고리 구성도 강화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뉴발란스, 데상트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 스토어 형태로 대형화해 브랜드 내 전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언더아머는 350평으로 전국 최대 규모로 입점했다.

    야외 쇼핑센터와 함께 2층으로 된 실내 쇼핑몰을 조성하고, 아동관 및 생활관 등 카테고리 전문관을 구성해 관련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했다.

    쇼핑몰 1층에는 아동 관련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레고와 함께 유아용품(토이앤맘), 키즈 스포츠 용품(엑스퍼트)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몰 2층에는 ‘생활관’을 별도 조성해 에이스침대, 템퍼, 휘슬러, 테팔, 실리트 등 침구부터 고급식기, 주방용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또 삼성, 소니 등의 가전 브랜드와 함께 프리미엄 아울렛 최초로 생활 가구 브랜드 ‘일룸’이 입점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특별 캠페인도 진행한다.

    분더샵, 블러스, CP컴퍼니, 아디다스, 언더아머, 소니 등 150여 개에 이르는 입점 브랜드들이 추가할인 행사를 전개해 봄, 여름 시즌 상품을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펼쳐진다. ‘행운의 럭키드로우’ 경품행사에는 캠페인 기간 중 구매 고객은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수입 스포츠 세단(닛산 370z), 호텔 숙박권, 화장품, 가전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6~9일, 15~16일 총 6일 동안 구매 금액 별 사은 행사를 진행해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슬로 보온·보냉 실론 포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행사 카드(6~9일 : 삼성·국민·BC카드, 15~16일 : 삼성·국민·현대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중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페인 봄 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센트럴 가든에서 스페인 전통춤인 플라멩코 및 라틴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아울렛 곳곳에서 진행되는 캐리커쳐·페이스 페인팅·타로카드 서비스 및 회전목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신세계사이먼이 지난 10년간 프리미엄 아울렛을 운영하며 쌓아온 모든 노력과 경험의 결정체”라며 “연간 7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수도권 서남부 대표 쇼핑, 관광, 문화 랜드마크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