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니즈 위한 커스터마이징 패키지 신규 도입중간 트림부터 후측방경보시스템 기본화
  • ▲ 2018년형 모하비.ⓒ기아자동차
    ▲ 2018년형 모하비.ⓒ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고급스러움과 안전성 및 편의성을 강화한 '2018년형 모하비'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6일 밝혔다.

    2018년형 모하비는 작은 부분까지 세밀하게 개선돼 한층 내외장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졌다. 기아차는 LED 광원의 안개등과 실내등, 신규 디자인의 기어 노브, K9과 동일한 모양의 스마트키, 스테인리스 타입의 리어 범퍼스텝 등을 모하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해 고급감을 강화했다.

    안전성과 편의성 역시 더욱 향상됐다. 중간 트림부터 후측방경보시스템을 기본화했고, 드라이브 와이즈를 운영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 기존 최상위 트림의 기본 사양을 중간 트림부터 적용해 편리성을 개선했다. 

    이외에도 자사 튜닝 브랜드인 '튜온'을 모하비에서 최초로 운영한다. 차별화된 디자인이나 오프로드 성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도 신규 도입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해 2월 출시한 뉴 모하비는 주행성능, 승차감,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최고급 SUV라고 생각한다"라며 "2018년형 모하비는 SUV 명가인 기아차의 위상과 대형 SUV 시장에서의 기아차 입지를 더 높여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8년형 모하비의 가격은 노블레스 4110만원, VIP 4390만원, 프레지던트 485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