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21개 모델 대상
프로그램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 ▲ FCA코리아는 '2017 모파 엔진오일-필터류 교환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FCA코리아
    ▲ FCA코리아는 '2017 모파 엔진오일-필터류 교환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FCA코리아



    FCA코리아는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의 21개 모델을 대상으로 '2017 모파(Mopar®) 엔진오일-필터류 교환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 구매 시 치종별 권장 합성 엔진오일 교환 2회와 엔진오일 필터 교환 2회, 에어클리너 필터 1회, 캐빈 필터 교환 2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년간 추가 비용이 없고, 개별 품목 서비스와 비교하면 10% 이상 할인을 받는 것이다. 또 공식 서비스센터로 차량 입고 시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적용 대상 차종은 크라이슬러 300C를 비롯한 지프 그랜드 체로키, 피아트 500 등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라인업이다.(2007년 이후 등록된 총 21개 모델)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올해는 프로그램 적용 대상을 기존 13개 모델에서 21개 모델의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차량으로 대폭 확대했다"며 "FCA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모든 역량과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