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 강화한 '에어테크 기술', 카라 고정하는 '넥 카라 키퍼' 등 실용적인 기능성 갖춰
  • ▲ ⓒ네파
    ▲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마카롱 컬러' 등 다양한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루나 방풍재킷'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네파 루나 방풍재킷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생동감 있는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올해 팬톤 트렌드 컬러인 핑크, 코랄, 그리너리 등 파스텔 톤 컬러를 네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마카롱 컬러'에 화이트, 블랙 등을 추가했다.

    몸판과 등판 부분에는 몸의 온도를 조절하고 습기를 배출하는 '에어테크(Air Tech)기술'을 적용했다. 방풍 기능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와 멜란지 소재를 믹스해 러닝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활동이 가능한 실용적인 기능성도 갖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목 부분에는 카라를 고정시켜주는 ‘넥 카라 키퍼(Neck Collar Keeper)’를 적용해 뛰거나 걸을 때 카라가 흔들리지 않도록 했다. 주머니에는 ‘오토락 지퍼’를 적용해 운동 시 지퍼 부분이 덜렁이지 않도록 잡아줘 활동성을 강화했다.

    키즈 제품도 선봬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스카이, 블랙, 딥블루, 멜란지그레이, 여성용은 체리블라썸, 코랄, 엔젤블루, 화이트, 블랙 5가지로 구성했으며, 아동용은 화이트, 엔젤 블루, 체리블라썸 3가지로 구성했다. 가격은 성인용은 13만9000원, 아동용은 10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