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주가전망 통계 플랫폼 '코스폴'과의 제휴를 통해 '코스폴 JDI 무료 체험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스폴은 코스피·코스닥에 상장된 1900여개의 개별 종목에 대해 개인 주식투자자, 전문 금융인을 대상으로 매일 주가 전망을 취합해 공유하는 투자정보 플랫폼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중 JDI 서비스는 Just Do It의 약자로 주식을 처음 접해보는 투자자에게 자체 퀀트 시스템으로 선정된 1000원~1만원 사이의 저가 종목리스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스폴 이용 고객 가운데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유료서비스인 JDI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내용이다.


    비대면 계좌개설 앱인 '스마트데스크'를 통해 계좌 개설 후 코스폴 앱에서 제휴 이벤트를 신청하면 해당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전략부 박상용 부장은 "코스폴은 주가전망 플랫폼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진앱"이라며 "초보 주식투자자들이 JDI서비스를 통해 포트폴리오 구성이나 종목 선택에 대한 감을 익히고, 서비스 이용고객은 신한금융투자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상품 확인은 신한금융투자 지점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