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카페라떼·카라멜 마끼아또·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 스몰사이즈 25~29% 할인가에 구매 가능
  • ‘엔젤 인(Angel-in) 롯데닷컴’ 에서 발급중인 아메리카노 할인쿠폰. ⓒ롯데닷컴
    ▲ ‘엔젤 인(Angel-in) 롯데닷컴’ 에서 발급중인 아메리카노 할인쿠폰. ⓒ롯데닷컴


    롯데닷컴이 26일까지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와 함께 ‘엔젤 인(Angel-in) 롯데닷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서 '엔젤' 또는 '엔젤인롯데닷컴'으로 검색하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엔제리너스 커피 매장에 방문해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보여주면 할인된 금액에 커피를 구입할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2900원에, 카페라떼 3400원, 카라멜 마끼아또 4200원, 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는 3600원이다.

    모두 시중 판매가에서 25~29% 할인된 금액이다. 쿠폰은 한 아이디를 기준으로 커피 종류당 하루 1장이 발급되며, 행사기간 중 최대 2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버튼을 통해 ‘엔제리너스 앱 카드’를 설치하면 아메리카노를 공짜로 즐길 수 있다. 

    ‘엔젤 인 롯데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앱 카드번호 확인’ 버튼을 눌러 카드번호와 PIN번호를 받을 수 있고, 이를 엔제리너스 앱에서 등록하면 끝이다.

    등록을 마친 다음 날 엔제리너스 앱 카드 쿠폰함에 아메리카노 쿠폰이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