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컬러, 부드러운 발림성, 오랜 지속력이 특징
  • ▲ ⓒ한강인터트레이드
    ▲ ⓒ한강인터트레이드


    MP그룹 자회사인 화장품전문기업 한강인터트레이드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 by Red)’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강인터트레이드는 키스미, 캔메이크 등을 해외유명브랜드를 운영하며 색조 화장품 분야에서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릴리바이레드는 순수한 소녀의 느낌을 담은 ‘Lily’와 아름다움으로 물들어가는 색상 ‘Red’가 합쳐진 브랜드 명으로 ‘순수한 소녀가 꿈꾸는 완성된 매력과 아름다움이 실현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18~23세 여성이 타킷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여성스러운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부드러운 발림성, 오랜 지속력이 특징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시즌 주력 아이 메이크업 제품인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8000원)'는 부드러운 텍스쳐와 뛰어난 지속력이 특징이다. 한강인터트레이드는 상반기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 뒤 립, 베이스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 뷰티윈도 플랫폼을 통한 릴리바이레드 론칭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하반기부터 해외 판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