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주)동양, 나눔로또 등 계열사 직원 약 140명 참가지난해 편입된 (주)동양 직원들과 함께한 첫 교육
  • ▲ 유진그룹은 계열사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2017년 그룹 승진자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유진그룹
    ▲ 유진그룹은 계열사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2017년 그룹 승진자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유진그룹


    유진그룹은 계열사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2017년 그룹 승진자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승진자 교육은 서울 종로구 청운동 소재 유진인재개발원에서 유진기업, ㈜동양, 나눔로또, 유진로텍, 동화기업, 이토텍, 유진AMC 등 그룹계열 승진자 약 1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상자들은 대리부터 부장까지 직급별 총 6차수로 나눠 교육을 받았다.

    교육은 새로운 직급에 대한 이해와 역량 강화 목적하에 'R&R Workshop'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R&R Workshop은 직급별로 부서와 개인의 미션 이해, 미션 작성 실습, 직급별 역할 수립, 자기계발 계획 수립 등을 통해 직급에 맞는 리더십 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최근 기업경영의 화두인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기 위해 빅데이터 전문가인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김진호 교수의 특강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지난해 유진그룹 계열사로 편입된 ㈜동양 직원들이 함께 해 더욱 직원간 스킨십 강화 등의 효과도 있었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이번 그룹 승진자 교육은 유진기업을 비롯한 기존 계열사 직원들과 ㈜동양 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화합으로 공동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며 "사업 부문에 있어서도 규모의 경제와 상호 보완적인 영업망 등에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