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 크기로 즐기는 스페인 정통 타파스와 칵테일·음료 즐기는 캐주얼 펍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14일 정식 오픈
  • 키친구엘 부산점 전경. ⓒ아영FBC
    ▲ 키친구엘 부산점 전경. ⓒ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오는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에 스페인 정통 타파스바 '키친구엘(KITCHEN GUELL)'을 오픈 한다고 12일 밝혔다. 

    키친구엘 잠실점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한 키친구엘 부산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키친구엘은 '스페니시 타파스(Spanish Tapas)'라는 슬로건으로 스페인 정통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즐기면서 와인을 비롯한 각종 칵테일을 곁들인 캐주얼 타파스 캐주얼 펍이다.

    기존 와인바와 카페, 캐주얼 레스토랑의 장점을 혼합해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드링크 메뉴와 포장메뉴를 중심으로 실속을 추구하는 소비층에게 안성맞춤이다. 

    하몽 달콤 루꼴라, 연어 타파스를 비롯해 스페인 이베르코 하몽과 홍메이드 스모크 연어를 이용한 타파스 메뉴가 기본으로 가격은 4000원대에서 9000원대까지 다양하다.

    신선한 새우에 올리브 오일, 마늘, 매운 고추와 함께 볶아낸 감바스(Gambas al Ajillo)와 새우,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넣은 빠에야(Paella de Marisco)처럼 익숙한 스페인 음식도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스페인 국민음료 상그리아(Sangria)와 프리미엄 진을 이요한 모히또(Mojito) 등 특징 있는 드링크 메뉴도 선보인다. 

    아영FBC 관계자는 "키친구엘 잠실점은 수도권 소비자들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인 정통 타파스바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수준 높은 정통 타파스와 가성비 최고의 와인과 드링크 메뉴를 적절히 구성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타파스는 스페인에서 일상적으로 먹는 음식을 한입 크기로 만들어 이쑤시개에 꽂거나 소량씩 그릇에 담아 식사 전 술과 함께 곁들여 먹는 스페인 전통음식이다. 빵 위에 야채, 해산물, 육류 등 다양한 식재료를 기호에 맞게 올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에게 호응이 높다. 

    아영FBC는 키친구엘 잠실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샹그리아 1잔 구매시 1잔을 추가 증정하고 스테이크 주문시에는 하몽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내 와인 코너에서 와인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지참하면 콜키지 프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