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역본부 청주지점 함성대 FP 보험왕 등극수상자와 임직원 등 480명 참석
  • ▲ ⓒ한화손보
    ▲ ⓒ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13일 오후 전남 여수 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2016 연도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수상자와 임직원 등 480명이 참석한 가운데 213명의 설계사와 대리점 대표가 부문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청지역본부 청주지점 함성대(45)FP가 ‘보험왕’ 자리에 등극했다. 함성대 FP는 1996년에 입사해 21년만에 보험왕에 오른 40대 보험왕이다. 그는 개인 고객의 장기·자동차보험은 물론 중소기업체의 화재·단체상해보험 판매에도 주력해, 연간 2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함성대 FP는 “어렵던 젊은 시절 남들보다 먼저 보험영업을 시작해 꾸준히 고객을 위해 노력한 결과, 회사에서 인정받는 금융전문가로 우뚝 설 수 있어 영광 ”이라며 “일겸사익(一兼四益)이라는 좌우명을 늘 마음에 새긴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박윤식 대표이사는 이날 격려사를 통해 “진정성 있는 컨설팅 영업을 바탕으로 업계 최상위 수준의 생산성을 확보하면서 회사와 영업가족 모두 지속가능할 수 있는 경쟁력을 만들어가자”고 격려했다.

    한편, 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자와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지역 사회 나눔 기금을 조성해 행사에 앞서 대중교통이 잘 다니지 않는 여수시 삼산면 초도리에 12인승 미니버스도 기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