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국대학교
    ▲ ⓒ건국대학교


    ◇ 건국대, '2018학년도 수시 ASK:U' 운영

    건국대학교는 '2018학년도 수시 ASK:U' 입학전형설명회를 올해 4~7월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건국대에서 선보이는 설명회에서는 2018학년도 수시 입학전형 소개,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방벙 등이 안내되며 입학사정관 1대 1 상담 등이 이뤄진다.

    첫 설명회는 이달 29일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매달 1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 덕성여대, '창학 97주년 기념식' 개최

    덕성여자대학교는 서울 도봉구 교내 덕성아트홀에서 '창학 9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덕성여대 김성철 경영학과 교수, 김정호 심리학과 교수, 정옥이 도서관 관장 등 장기근속자 33명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이원복 덕성여대 총장은 "덕성의 엄숙하고도 자랑스러운 창학 정신을 가슴 깊이 돼새기고 더욱 강한 경쟁력을 갖춘 대학이 되도록 부단히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 이화여대 '여성·아동 목회상담' 공개특강

    이화여자대학교 기독교학과, 여성신학연구소, 신학대학원은 이달 29일 '이화신학공동체 학술대회'를 진행한다.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대학교회 소예배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이대 131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여성·아동·놀이·치유Ⅱ: 여성과 아동을 위한 목회상담'을 주제로 공개특강 및 목회상담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 연세대 '뇌분석 스타트업 캠프'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은 '뇌분석 스타트업 캠프 : 창업자의 세포들' 행사를 26일 선보인다.

    브레인OS연구소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스타트업 캠프는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백양누리에서 실시되며 창업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찾는 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