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시장 진입으로 고객 접점 확대버거, 디저트, 커피 등 50여 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만나볼 수 있어
  • ▲ 맬도날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맥도날드
    ▲ 맬도날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오는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21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를 비롯해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등 인기 버거 세트 20여종과 선데이 아이스크림, 맥플러리 등 디저트 10여종,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 맥카페 커피 20여종 등 총 50여 가지에 이르는 제품을 모바일 쿠폰 형태로 구입해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 창에서 '버거' 또는 '카페' 카테고리로 접속하거나 검색창에 '맥도날드' 또는 '맥카페'를 검색하면 손쉽게 맥도날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디지털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쿠폰을 통해 맥도날드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 보고 지인들에게도 선물하며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