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랜드로버코리아
    ▲ ⓒ랜드로버코리아

     

    디스커버리의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 전부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랜드로버코리아는 올 7월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가 사전계약 실시 20일만에 500대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 세계에서 120만대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로, 디스커버리의 풀 체인지 모델이다.

     

    디스커버리는 국내에서도 누적 판매량 1만대가 넘을 정도로 상품성에 대한 높은 인정을 받았다. 특히,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한국 최초 공개 및 사전계약 공식 발표 후 20일만에 500명 이상의 고객이 예약했다.

     

    랜드로버코리아는 서울모터쇼에서부터 이어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전국단위 고객들에게 올 뉴 디스커버리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오는 5월 2일부터 총 5주간 ‘올 뉴 디스커버리 전시장 공개’ 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랜드로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전시된 올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확인함과 동시에 세일즈 컨설턴트의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백정현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가장 주목 받은 올 뉴 디스커버리에 대한 국내 고객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5주간 진행될 전국 전시장 공개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의 진가를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천후 주행능력, 극대화된 실용성, 혁신적인 내·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첨단기술이 적용, 브랜드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SUV로 재탄생했다.

     

    국내에는 파워트레인 및 사양에 따라 총 5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판매 가격은 8930만~1억7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