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 쿠폰 및 경품 증정
  • ▲ KEB하나은행은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에 설레임을 더하는 환전 페스티벌'을 5월말까지 실시한다. ⓒKEB하나은행
    ▲ KEB하나은행은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에 설레임을 더하는 환전 페스티벌'을 5월말까지 실시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KEB하나은행은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에 설레임을 더하는 환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사이버환전 고객을 포함해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온·오프라인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KEB하나은행 전 영업점(공항지점 제외)에서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70%의 환율우대를, 사이버환전 시에는 기간에 관계없이 최대 9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50만원 상당), 아이패드미니, 1만 하나머니(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골드멤버쉽 업그레이드 혜택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권 적립쿠폰도 선물한다.

환전 고객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방문한다면 커피 무료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1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선불카드 1만원권도 선사한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5월말까지다.

KEB하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