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7년형 i30' 출시… 트림 단순화

맞춤형 옵션 프로그램 '마이 핏' 적용

지현호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4.20 15:07:22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2017 i30.ⓒ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상품 구성을 단순화해 경쟁력을 높인 i30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했다. 


20일 현대차에 따르면 '2017년형 i30'는 맞춤형 옵션 프로그램인 '마이 핏'을 적용, 전체적인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우선 2017 i30 가솔린 1.4 터보는 기존 4개 트림에서 스타일과 프리미엄 두 개 트림으로 단순화했다.


스타일은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판매가격을 1800만원대로 조정했다. 프리미엄은 8인치 내비게이션, 전후방 주차보조시스템 등을 기본 사양으로 구성했다.


대신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마이핏을 적용, 각종 편의사양과 실내외 패키지를 세분화했다.


가솔린 1.6 터보는 단일 트림인 스포츠 프리미엄으로 운영된다. 디젤 1.6은 스마트와 프리미엄으로 이원화했다. 스마트는 외관 차별화 패키지와 편의사양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가솔린 1.4 터보 모델 스타일 1890만원 프리미엄 2400만원 △가솔린 1.6  터보 모델 스포츠 프리미엄 2470만원 △디젤 1.6  모델 스마트 2170만원 프리미엄 2490만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7녕형 i30는 가격 경쟁력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며, 마이 핏 맞춤형 옵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패키지 선택의 자유도를 대폭 확대했다"며 "해치백의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i30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쌍용차,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 등 신차 알리기 나서
쌍용자동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과 전국 주요 지점 차량 전시 등을 통해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쌍용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에서 셔틀 및 에스코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을 지원한다. 또 행사 참가자 가운데 쌍용차 모델… [2017-06-19 15:36:56] new
박삼구 회장, 금호 상표권 '기존 입장' 고수... 매각 무산 가능성 높아져
산업은행과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의 금호 상표권 갈등이 한치의 양보도 없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다. 박삼구 회장 측이 기존 입장을 고수하기로 함에 따라 더블스타의 선택만이 남은 상황이다. 매각 무산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산업은행은 그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19일… [2017-06-19 15:34:51] new
증권사 해외진출 수년째 제자리… 점포철수 잇따라
증권사들의 해외시장 성적이 수년째 제자리를 맴돌고 있다.1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주요 증권사들은 수년 동안 해외 진출을 강조해 왔지만, 현실은 크게 미흡한 실정이다.이들은 '한국의 골드만삭스', '글로벌 IB' 등을 지향하고, 거래대금 감소를 경험하며 새로운 사업모델로 해외시장 진… [2017-06-19 15:33:29] new
최태원 SK 회장 "뉴 SK 핵심은 사회와 함께하는 딥 체인지"
최태원 회장과 SK그룹 CEO들은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 가속화와 더불어 사회와 함께하고, 사회를 위해 성장하는 'Deep Change(딥 체인지)'를 함께 추구해 나간다.SK그룹은19일 경기도 이천 SK MS연구소에서 최태원 회장을 비롯해 최재원 수석부회장, 조대식 수펙스추… [2017-06-19 15:26:57] new
[Daily New뷰티]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네이처리퍼블릭 外
◇아모레퍼시픽,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아모레퍼시픽은 오는 8월말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 [2017-06-19 15:20:46]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