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뉴와 높은 가성비, 무제한 생맥주 제공5인 이상이면 1명은 무료, 명함 추첨 통해 식사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역삼이 직장인 회식 프로모션인 '해피트스 아워(The Happiest Hou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피스트 아워'는 주중 디너에 직장인들이 회식을 목적으로 방문하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스페셜 와인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생맥주는 클라우드가 제공되며 스페셜 와인으로는 칠레산 와인인 '아레스티 에스테이트 셀렉션 까베르네 쇼비뇽 (2015년)' 750ML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해 준다. 

    '해피스트 아워'는 주중 디너 5인 이상 이용 시 1명은 무료이다.

    신라스테이 역삼의 주중 디너 뷔페는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에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다. 이중 대게와 LA갈비, 초밥과 파스타, 고르곤 졸라 피자가 인기 있다. 즉석에서 말아주는 쌀국수는 신라스테이 뷔페의 대표 메뉴다. 가격은 특급호텔 뷔페의 3분의 1 수준이다. 

    가격은 성인 기준 조식 뷔페 1인 2만8000원, 주중 브런치 뷔페 1인 2만9000원, 주중 디너 1인 3만9900원, 주말 및 공휴일 런치&디너 뷔페 1인 5만원이다. 

    '해피스트 아워' 기간 방문하는 고객들의 명함을 받아 매월 추첨해 주중 이용 가능한 디너 뷔페권 4매(1인 기준)를 준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106석 규모에 도심의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3층에 위치해 있다. 조식과 런치, 디너 뷔페를 상시 운영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미리 예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