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6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제도 및 서비스 부문 독창성·진보성 인정 받아
'우리아이 아파요' 서비스로 고객 맞춤형 관리 정보 제공

김문수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4.21 17:03:25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어린이전용 보험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이 6개월간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제도 및 서비스 부문에서 독창성과 진보성을 인정받은데 따른 결과다.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은 자녀의 발열관리 및 예방 정보를 제공하는 헬스케어서비스 ‘우리아이 아파요’를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배타적사용권을 취득했다. 해당 상품에 배타적사용권이 부여되면서 다른 보험사들은 앞으로 6개월간 유사한 상품을 판매할 수 없게 됐다.

‘우리아이 아파요’ 서비스는 영·유아의 발열 상태와 증상 등에 따라 맞춤형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발열관리 프로그램과 이를 통해 집적된 빅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으로 전국 시/구/동 단위로 발열현황 정보를 열지도 형태로 제공하는 예방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비접촉식 스마트 체온계로 측정된 체온 정보가 애플리케이션에 자동으로 연동돼 정보가 제공된다는 특징이 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 공유를 통해 가정의 불필요한 의료비 지출을 줄이고, 사회·경제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자녀의 키와 몸무게 등 성장정보를 모니터링해주는 ‘무럭무럭 자라요’ 서비스와 건강·육아 상담, 병원 및 검진 안내·예약 대행 등을 제공하는 ‘어린이메디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자녀의 종합적인 헬스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현대해상 장기상품부 백경태 부장은 “현대해상은 어린이 보험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지속적으로 상품 경쟁력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관련태그
보험


"제주로 오세요"… 여의도 빌딩 숲 신나는 국악 버스킹
서울 여의도 빌딩숲에서 신나는 국악 버스킹이 펼쳐져 점심시간을 맞은 직장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제주특별자치도 서울본부는 21일 본부가 자리한 여의도에서 '국악 버스킹'을 마련해 인근 직장인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사드 이슈로 제주도를 찾는 중국 관광객이 크게 감소한 가운데… [2017-04-21 17:00:41] new
김도진 은행장 첫 영업 '성공적'... 순익 4377억 달성
김도진호 출항 이후 첫 영업 실적은 성공적이라는 평가다.IBK기업은행은 2017년 1분기 4377억원의 당기순이익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이는 IBK캐피탈과 IBK투자증권 등 자회사를 포함한 연결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9% 증가한 수치다.특히 중소기업대출 중심의 사업모델에 따라… [2017-04-21 16:49:45] new
[캠퍼스 단신] 한성대 '천원의 기적' 재능기부 미용 봉사 外
◇ 한성대·비아이티살롱, 지역주민 대상미용 봉사 실시한성대학교는 서울 성북구 교내 뷰티센터에서 매월 셋째주 목요일 '천원의 기적' 미용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지역 주민, 학내 구성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미용 봉사는 헤어브랜드기업 비아이티살롱이 전문 인력을 지원… [2017-04-21 16:37:00] new
대한항공, 강원도 1사1촌 마을서 일손돕기활동 실시
대한항공은 강원도 홍천군 명동리 마을을 찾아 농촌일손돕기 및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대한항공은 지난 2004년부터 14년째 기업과 농촌간의 상생의 의미를 다지기 위해 강원도 명동리 마을과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고 있다. 매년 2회씩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2017-04-21 16:33:58] new
한국닛산 알티마, 5년 연속 '가장 감동적인 수입 중형차' 1위
한국닛산은 알티마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한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최초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전국 19세 ~ 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키워드(원인, 상황, 기쁨, 온정)를 바… [2017-04-21 16:07:19]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