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포인트 적립 강화…잔돈 할인 '코인세이브' 혜택
  •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 ⓒ신한카드
    ▲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와 함께 금융과 유통을 결합한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마이 홈플러스 신용·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예전 멤버십 카드에 비해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을 한층 강화했다는 특징이 있다.

    먼저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는 홈플러스 매장 결제 시 전월 실적이나 한도 없이 홈플러스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총 2%를 적립해 준다.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시 현금쿠폰으로 발행돼 홈플러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들 매장 외 다른 가맹점에서는 홈플러스 포인트를 0.5% 적립해 주고, 이동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1.5%를 적립해 준다.

    이 카드는 또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코인 세이브’ 서비스를 월 10회 제공한다.

    코인 세이브는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하면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해당 가맹점에서 2만1950원을 결제하면 950원을 할인해 2만1000원만 청구하는 것이다.

    또 YES24, 인터파크에서 영화 티켓 예매 시 장당 1500원씩 2매까지 할인해 주는 서비스도 있다.

    마이 홈플러스 체크카드는 홈플러스 매장 결제 시 총 1%를 적립해 주고, 이외 전 가맹점에서는 0.1%를 적립해 준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1만2000원, 비자 1만5000원이고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상품 출시에 맞춰 오는 5월31일까지 이 카드로 홈플러스에서 결제 시 전단 상품 10% 할인, 임대매장 10% 할인, 온라인 마트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10% 청구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홈플러스가 신한 FAN페이(앱카드)를 비롯해 각종 핀테크 수용에 적극적이고, 신한카드는 국내 금융회사 최고 수준의 핀테크 역량을 보유한 만큼 향후 양사의 핀테크 역량을 결합해 고객에게 편리한 결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가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