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봄에만 판매… 봄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층과 소통 나서
  • ▲ 오리온 초코파이情 딸기(좌),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오리온
    ▲ 오리온 초코파이情 딸기(좌),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오리온


    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을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후 43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계절 한정판으로 올해 봄에만 맛볼 수 있다. 한정판은 최근 젊은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인 딸기와 체리를 넣어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패키지는 SNS 인증샷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로 디자인했다. 

    초코파이 딸기는 마쉬멜로우 속에 넣은 딸기잼이 촉촉한 파이와 잘 어우러져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씨가 그대로 들어있어 톡톡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은 상큼한 체리잼이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를 돋워 주는 부드러운 케이크로 20~30대 여성뿐 아니라 10대 학생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초코파이 딸기는 편의점가 기준 12개입 6000원,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는 8개 기준 4000원이다.

    초코파이는 최근 바나나, 말차라떼 등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젊은 세대에게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후레쉬베리 역시 오리온의 대표 파이 브랜드로 소프트 케이크에 크림이 어우러진 촉촉한 맛으로 온 가족이 즐겨먹을 수 있는 간식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봄에 어울리는 원재료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정판으로서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며 "새로운 맛과 멋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