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2일까지 인스타그램 통해 진행행사 참여 시 각종 사은품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는 24일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르노삼성
    ▲ 르노삼성자동차는 24일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22일까지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캡처 라이프 캠페인은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일상 속에서 혼자만 보고 즐기기 아까운 일상을 SNS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이벤트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나만의 개성있고 생생한 'QM3적인 삶'의 순간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QM3 캡쳐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3가지 필수 해시태크를 게재해야 한다.

    르노삼성은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QM3는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크로스오버로서 젊은층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QM3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