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선수들의 선전 기원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비타민 B 함유
  • ▲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코카콜라
    ▲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올림픽 선수들의 파워를 의미하는 '마이티 포스' 제품명과 선수들의 열정을 나타내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의 4가지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함유했으며 저칼로리 음료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코카콜라사는 "파워에이드는 지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때부터 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로 지정돼 올해로 26년째 소비자들과 한마음으로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해오고 있다"며 "국내에서 개최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는 600㎖ PET로 출시되며 식품점, 슈퍼, 할인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600ml 페트 기준 2000원이다. 

    파워에이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빛 파워를 담은 산뜻한 망고향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및 제로 칼로리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등 다양한 스포츠 음료를 선보여왔다. 

    한국 봅슬레이 국가대표팀의 원윤종, 서영우 선수를 올해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하고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올림픽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