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나들이 공간으로 진화한 옥상공원에 다채로운 볼거리 가득 채워
  • ▲ 김해점 뽀로로 빌리. ⓒ신세계백화점
    ▲ 김해점 뽀로로 빌리.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27일부터 5월 14일까지 ‘MAY IS CARNIVAL’이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기획 이벤트와 대형행사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교외 테마파크와 견줘도 손색없는 옥상공원을 앞세워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행사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을 증정해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은 각 점포 별로 진행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미니 테마파크, VR체험존, 인형뽑기, 바람개비·음료 증정 등 체험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영등포점에서는 열기구 VR 세계여행과 타로카드, 의정부점에서는 에어범퍼카, 익스프레스 트레인 등 아이들을 위한 ‘신세계 랜드’를 조성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 가능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는 10대들의 대통령 캐릭터인 도티와 잠뜰 앱 게임을 선보여 어린이 고객들의 마음 사로잡기에도 나선다.

    5월 5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 앱으로 진행되는 이 게임은 아동장르 금액할인권과 미니가방, 나노블록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구매영수증 소지 고객이 신세계 앱 설치시 도티와 잠뜰 스티커도 증정한다.

    연휴기간 푸른 잔디와 조형물 등 도심형 나들이 공간으로 탈바꿈한 옥상공원을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선다.

    강남점 옥상공원은 ‘S가든 피크닉’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강남점 11층 전문식당가 쉐프들의 요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S가든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탐험과 놀이, 휴식을 테마로 가족형 테마파크로 거듭난 센텀시티점 ‘주라지’는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시, 회전목마를 이용권을 증정한다.

    뽀로로를 테마로 한 김해점 옥상공원에서는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퍼레이드와 비누방울 공연을 펼쳐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황금연휴와 다가올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세계 강남점은 ‘#여행이 좋다’는 테마로 ‘All about Travel’ 행사를 진행한다.

    알리프, 톰포드, 레이벤, 소다몬, 스위트 원 에이티, 퀵실버, 조셉앤스테이시, STL, 빌라봉, 아레나 등 여행관련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여행가방부터 비치웨어, 래시가드 등 여행을 위한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발리 선글라스 14만5000원, 소다몬 선글라스 9만9000원, 버켄스탁 8만9000원, 알리프 기내용 여행가방 16만2000원, 럭키플래닛 캐리어 9만9000원, STL 래시가드 3만8000원 등이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27일부터 5월 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SC)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황금연휴를 맞아 도심 한복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백화점을 교외 테마파크처럼 꾸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별화 이벤트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