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워킹화 최초 갑피 부분 냉감 소재 적용해 신는 순간부터 시원한 촉감과 쾌적함 제공
'에어 프레시 미드솔' 적용해 통풍∙투습 뛰어나
  • ⓒ네파
    ▲ ⓒ네파


    워킹을 비롯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따뜻한 봄은 물론 더워지는 여름 시즌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발의 열기를 줄여주는 통풍과 투습을 강조한 '쿨링 워킹화'가 해를 더할수록 인기다.

    올해는 통풍과 투습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신는 순간부터 시원함이 느껴지는 일명 '아이스 워킹화'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아웃라스트 냉감 소재 적용, 공기순환 미드솔 및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 등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시원함과 쾌적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네파 프리워크 워킹화 시리즈는 국내 워킹화로는 최초로 갑피 부분에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착화 시 발이 가장 먼저 닿는 부위인 발등에서부터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 장시간 보행을 해도 일정 온도를 유지해 러닝을 비롯한 각종 아웃도어 활동 시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통풍이 잘 되는 공기순환 미드솔인 '에어 프레시 미드솔'을 적용해 발의 열기와 습기를 방출해 쾌적함을 유지하며,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하는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 기능으로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췄다고 강조했다.

    '보아 클로저 시스템' 사용으로 신발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다. 발 상태에 따라 조임의 미세 조절이 가능해 밀착감도 우수하다.

    주력 제품인 '프레타 프리워크'는 갑피 부분 냉감 소재 적용과 더불어 양말 형태의 착화 방식으로 발과의 밀착감을 개선했다.

    경량 소재 사용과 무재봉 기법으로 무게를 낮춰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러닝은 물론 실내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세련된 배색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여성용은 네이비, 그레이, 다크 네이비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발은 운동을 비롯한 장시간의 활동 시 열기가 높아지기 쉬운 만큼 쿠셔닝과 착화감과 더불어 발의 열기를 식혀주는 쿨링 기능을 갖춘 워킹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네파 프리워크는 통풍과 투습을 중심으로 내세운 기존 쿨링 워킹화와는 차별적으로 발이 가장 먼저 닿는 발등에서부터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워킹의 시작부터 끝까지 쿨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스 워킹화"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