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이상 투숙 고객에 추석기간 사용 가능한 숙박권 제공'2인 조식' 무료, '1만원 식음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제공
  • ▲ 신라스테이 울산 더블룸.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울산 더블룸. ⓒ신라스테이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이용기간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의 미니어처 사이즈 베어 1개, 이탈리아 명품커피 COVA커피 2잔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 가격은 8만9000원부터 12만9000원까지(세금별도)이며 11개 신라스테이 지점별로 가격이 상이해 예약 전 해당 호텔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 기간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1일과 2일에는 해
당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2인 조식 무료 혜택을 준다. 황금연휴 막바지인 5월 7일부터 9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상품권 1만원권(1매)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9곳(제주와 해운대 제외)
에서 추석연휴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한 스탠다드 객실 1박(1매) 숙박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숙박권, 조식제공 등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라스테이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 이용기간은 5월 1일부터 9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