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드림스테이션 뮤직 페스티벌 무료초대 이벤트·입장권 할인행사 진행
  • ⓒ 하나금융지주
    ▲ ⓒ 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하나금융은 펩시코리아 주관 '드림스테이션'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과 인천 송도에서 진행되는 '포켓몬타운 2017'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고객은 누구나 초대권 응모 및 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펩시코리아가 주최하는 드림스테이션 페스티벌은 내달 27일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네덜란드 출신 형제 듀오인 쇼텍(Shotek)과 오스트레일리아 DJ 듀오인 널보를 비롯해 국내 아이돌 레드벨벳·NCT 127이 한데 어우러져 공연을 선보인다.

    펩시코리아 23개 제휴가에서 나눠주는 응모권 번호는 하나멤버스 앱이나 KEB하나은행 페이스북 이벤트란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15만4000원 상당)의 무료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멤버스 앱으로 입장권을 구매시 30% 할인된 5만5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 다른 행사인 포켓몬 타운은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지난 2013년 개최된 뒤 매년 2만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티켓 구매시 4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멤버스 가족들에게 행복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 가족들의 행복과 재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