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S25
    ▲ ⓒGS25


    GS25가 고객들과 함께 희망을 선물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가발 전문 업체 하이모와 손잡고 어려운 환경에서 항암 치료를 받는 환자들을 위한 맞춤가발을 선물한다고 30일 밝혔다.

    맞춤가발은 1개당 약 200만원에 달해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는 항암치료 환자들은 선뜻 구매하기 힘든 품목이다.

    GS25는 맞춤가발을 구매 할 여유가 없는 항암치료 환자들에게 맞춤가발을 통해 희망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GS25는 하이모에 기획의도와 계획을 전달, 하이모는 할인 가격으로 제공키로 힘을 모았다.

    5월 한 달 동안 GS25에서 도시락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도시락 1개당 1000원의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누르면 기부가 진행된다.

    GS25에서 비용을 전액 부담하고, 고객들은 나만의 냉장고에 생성된 기부 스탬프를 손가락으로 클릭하는 것 만으로 나눔에 동참하게 된다. 

    GS25는 고객의 참여로 기록된 기부금액만큼을 전액 부담해 하이모로부터 맞춤가발을 구매 한 후,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 3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맞춤가발을 선물 받을 대상자는 전국 규모의 병원에서 추천을 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GS25는 일회성 기부금 전달이 아닌 고객들과 함께 나눔의 중요성과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고객이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