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황금연휴를 시작으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게임과 함께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5월 한달 간 세븐일레븐은 나이언틱(포켓몬GO를 개발사), SKT와 함께 '100% 당첨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나 BC카드로 세븐카페, 도시락, 삼각김밥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수증 하단의 행운번호를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모든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국내 여행상품권(10만원권)을,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도 원격으로 포켓몬GO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포켓몬플러스 팔찌'도 10명에게 증정한다.

    포켓몬GO 게임 아이템 3종(몬스터볼20개, 행복의알, 부화장치)과 SKT 데이터100MB 이용쿠폰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증정한다. 몬스터볼20개와 SKT 데이터 25MB 이용쿠폰도 7만명에게 나눠준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겐 유명 웹툰 앱 무료 이용 쿠폰이 증정된다.

    세븐일레븐은 L-PAY(엘페이) 이용 고객을 위한 L.POINT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약 500여종의 1+1, 2+1 증정·할인 행사상품을 L-PAY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L.POINT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나뚜루 파인트 구매시 50%를, 도시락 구매시 20%를 L.POINT를 돌려받을 수 있다. 단 도시락 행사는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5월 말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건강식품, 와인, 완구류 등 총 40여종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BC카드나 하나(외환)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