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관 매년 교체 등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 제공"스윙-업다운' 등 신제품 6종 출시…월 렌탈료 3만4900원부터"
  • LG전자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LGE
    ▲ LG전자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LGE


    LG전자가 직수관을 매년 교체해주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라인업을 앞세워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한다.
     
    LG전자는 출수구가 좌우로 180도 회전하는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신제품의 폭은 17cm로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아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새로 탑재한 무선랜 기능은 정수기를 LG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씽큐와 연결해준다. 사용자는 스마트씽큐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정수기 상태, 필터 교환주기, 물 사용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는 3년 가입 기준 월 렌탈료는 3만4900원~3만9900원이다.

    LG전자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외관 디자인에 적용한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슬림 업다운 정수기는 LG시그니처 냉장고의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했다. 해당 패턴은 제품의 스테인리스 외관을 브러쉬로 수백 번 이상 곱게 긁어낸 형태로 재질 본연의 은은하고 화려한 느낌을 살려준다.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 신제품의 3년 가입 기준 월 렌탈료는 4만5900원이다.
     
    올해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구입한 고객들은 누구나 토탈케어 1.2.3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토탈케어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의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 밀착형 고객 관리로 정수기 위생에 대한 걱정을 말끔히 없애준다. 교체 대상 직수관은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직수관을 제외하고 필터를 지난 이후부터 출수구 직전까지의 모든 직수관이다.
     
    박영일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차원이 다른 유지관리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