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서비스도 구현…"해외 잠재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 강화 나서"
  • ▲ ⓒ뉴데일리DB
    ▲ ⓒ뉴데일리DB

     

    SK㈜ C&C가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Watz Eye(와츠 아이)'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와츠아이 서비스를 소개하고 해외 잠재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CCTV 영상 분석용 VAS(Video Analytic System) ▲CCTV 영상 통합 관리용 VMS(Video Management System) ▲차량 번호판 인식용 LPR(License Plate Recognition)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보행자의 안면을 인식하는 FRS(Facial Recognition System) ▲범죄나 화재를 일으키는 특이 행동을 찾아내는 BR(Behavior Recognition)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장비를 한 번에 통합 관리하는 CCS(Command Control System) 등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와츠 아이'가 이들 솔루션을 종합해 만들어내는 재난예방∙범죄대응∙교통관리∙시설보안∙환경안전 등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

    실제로 '와츠 아이'는 100여가지 유형의 CCTV 카메라 및 디지털 영상 장비 호환 및 분산처리를 이뤄내며 기존 동영상 분석 시간을 1/100로 단축시켰다. 범죄나 화재를 일으키는 특이 행동 감지, 지리정보와 연계한 상황 발생 지역 표출 및 추적 기능도 구현해 최신 재난∙재해 방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K㈜ C&C는 이번 홈페이지 내 영문 서비스를 통해 솔루션 해외 판로 모색도 강화할 방침이다.

    김중수 솔루션 Lab장은 "와츠 아이는 국내는 물론 중앙아시아와 중동에서 인기를 모으는 국내 대표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최신의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및 장비를 지속적으로 알리며 '와츠 아이'를 통한 신규 글로벌 물리 보안 시장 개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