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
  • ▲ KB국민은행은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6기를 5월 11일부터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은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6기를 5월 11일부터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KB국민은행

    국민은행이 올해에도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국민은행은 고객중심 경영과 소통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6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KB고객자문단은 2012년 처음 도입돼 올해로 6년째 시행 중인 대표 소통채널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생각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한다. 

KB고객자문단은 그동안 고객지향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6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KB고객자문단은 오는 6월부터 내년 5월까지 이메일 및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나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친다.

신청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전체서비스에서 이벤트존을 통해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국민은행은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 전원에게 KB국민프리미엄적금 최대 연0.9%의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또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지주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도 선사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고객자문단 6기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상품, 서비스, 제도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