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전 11시 10분 대명 오션월드 생중계 진행
  • ▲ 오션월드 가족세트권 판매. ⓒCJ오쇼핑
    ▲ 오션월드 가족세트권 판매. ⓒCJ오쇼핑


    CJ오쇼핑이 여름 물놀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위해 14일 오전 11시 10분부터 ‘오션월드 가족 세트권’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실외 풀장에서 현장 생중계를 진행해 생동감 넘치는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오션월드는 온 가족이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테마파크다.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 등으로 구분된 실외풀장에는 아찔한 높이의 대형 슬라이드와 파도 풀장,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 있다.

    실내에는 유아 및 어린이용 워터플렉스부터 찜질방, 야외 노천탕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식당이나 숙박, 곤돌라 등 각종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어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14일 방송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실외 풀장에 설치된 무대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특히 액션캠, 슈퍼 슬로우 카메라, 드론 등 다양한 영상장비를 사용해 오션월드의 볼거리를 담아 일반 방송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시각적인 즐거움도 충족시킬 예정이다. 고객은 TV를 통해서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오쇼핑이 선보이는  ‘오션월드 가족 세트권’은 오션월드 입장 및 시설 이용은 물론 숙박과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세트로, 정상가 대비 최대 47% 할인가(골드시즌 실외락커, 4매권 기준)에 판매한다.

    ‘오션월드 이용권’ 4매와 ‘곤돌라 이용권’ 4매, 대명 리조트 객실에서 무료로 1박을 보낼 수 있는 ‘주중 숙박권(비발디파크, 양평, 단양)’ 1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매권이 15만7000원(47% 할인가), 3매권은 12만3000원(45%할인가)이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오션월드 이용권과 객실 이용권은 11월 30일까지 개별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오션월드 입장권은 성수기에 해당하는 골드시즌(7월 1일~8월 20일), 주중, 주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고, 골드시즌에도 추가 차액금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객실 숙박권은 주말, 성수기, 연휴를 제외한 주중(일~목)에만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시 휴대폰으로 바코드가 포함된 이용권이 MMS로 각각 발송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대명 리조트(비발디파크, 단양, 양평) 내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쿠폰과 오션월드(로우·동계 시즌) 및 스키월드 균일가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