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0개 지역 선별, 찾아가는 서비스 진행실내 살균·탈취 등 각종 서비스 제공
  • 쌍용자동차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도서지역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쌍용자동차
    ▲ 쌍용자동차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도서지역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정비 서비스를 평소에 받기 힘든 도서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서비스 지역은 울릉도 및 인천 옹진군 백령도를 비롯해 대청도, 소청도, 전남 신안군의 6개 섬(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안좌도, 암태도, 자은도) 등이다.

    행사기간 차량 입고 고객은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와이퍼블레이드 등 소모성 부품 점검 ▲각종 오일류, 부동액 및 워셔액 등 점검 등을 받을 수 있다.

    쌍용차는 고객이 원할 경우 오토매니저가 직접 해당 지역을 방문해 G4렉스턴 등의 차량 판매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해당 도서지역에는 티볼리를 비롯해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렉스턴 W 등 쌍용차의 SUV 모델 총 3000여대가 운행 중"이라며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고 있는 고객들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생업에 지장 없이 차량을 운행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