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새 역사 쓰는 코스피지수' 주제각 지점장 나서 중장기 투자전략 공유
  •  

  •  

    삼성증권은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국내 주식시장과 관련해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전국 금융센터와 지점에서 동시 투자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빅뱅(Big-Bang), 새 역사를 쓰는 코스피(KOSPI) 지수'를 주제로 최근 상승장에서의 투자 전략에 대해 전국 각 지점장이 강의에 나선다. 

삼성증권은 매월 발간하는 자산배분전략 보고서를 통해 글로벌 경기회복을 기반으로 한국 기업의 이익 증가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지난해부터 국내 증시 선호도를 유지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코스피 최고치 돌파와 함께 한국 주식시장의 잠재력과 이에 따른 중장기 투자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삼성고객이 아니어도 참석이 가능하며 전국 삼성증권 지점과 콜센터를 통해 문의 및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하는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참석 고객 중 다음달 말까지 3000만원 이상 주식 및 상품을 매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3명)을, 1000만원 이상 입금해 새롭게 예탁자산 1억원 이상이 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을 증정한다.